2022년 06월 27일 월요일
뉴스홈 정치
이재명 "이번에 지면 정치생명 끝난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박주일기자 송고시간 2022-05-26 07:01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가 유세 중 오른손으로 자신의 목을 긋는 동작을 하고 있다./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아시아뉴스통신=박주일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후보가 지역구 유세에서 "이번에 지면 정치생명 끝장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는 목에 손을 갖다 대고 긋는 동작도 했다.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 후보는 지난 23일 밤 인천 계양구 병방동 일대에서 박남춘 인천시장 후보, 김남국 선대위 대변인 등과 인천 계양을 유세에서 주민들에게 "투표하면 이긴다. 이번에 이재명 지면 정치생명 끝장난다. 진짜에요"라고 말했다. 

이어 오른손을 목에 갖다 대고 긋는 동작을 하며 "끽"이라고 했다.

이와 관련해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번 선거는 계양 주민의 관점에서 계양을 발전시킬 사람을 뽑아야 한다"며 "자신의 정치생명 운운하며 정치를 희화화하는 것은 제정신이 아닌 행동"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제발 이성적인 선거운동을 했으면 한다"고 했다.

한편 최근 발표된 여론조사에서 이 후보는 윤형선 국민의힘 후보와 오차범위 내 접전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 조사에서는 윤 후보가 이 후보를 소폭 앞서기도 했다.

pji2498@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