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2일 일요일
뉴스홈 종교
한국 불어권 선교회 조남홍 선교사, '하나님의 증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06-12 05:00

캐나다 큰빛교회 파송 조남홍 선교사.(사진제공=한국 불어권 선교회)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것은 하나님의 증거이며, 아들에 대한 하나님의 증언입니다(요일 5:9). 

하나님의 아들 안에서 주를 믿는 자 안에 이 증거가 있고, 아들을 모시고 있으면 생명이 있습니다.

아들이 없으면 생명이 없고 하나님이 영생을 주셨다는 증언을 거짓 복음으로 만들어 버리므로, 계시록의 환난 속에서도 남은 자들은 이 하나님의 증거를 꼭 붙잡고 지킵니다. 

하나님의 명령은 영생이고(요 12:50), 그리스도 안에 있는 하나님의 은사 또한 영생으로, 이 영생이 죽은 다음이라든가 예수님이 다시 오시면 시작된다든가 하면 마귀의 자녀들이 됩니다. 

하나님의 증거는 아들 안에 생명이 있고 그 아들이 있으면 생명이 있는 것이라면, 그에 대한 우리의 증거는 당연히 내가 그리스도를 모시고 영생을 얻었고 현재도 얻고 있다고 크게 외칠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의 목자이신 주께서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그들을 알며 그들은 나를 따르느니라”(요10:27) 하시고 “내가 그들에게 영생을 주노니 영원히 멸망하지 아니할 것이요 또 그들을 내 손에서 빼앗을 자가 없느니라”(요10:29)고 말씀하신 것처럼, 주의 죽으심과 다시 사심을 따라야 영생을 얻습니다. 

육의 몸을 벗는 할례 곧 세례를 통해 그리스도와 함께 장사되고 죽은 자들 가운데서 일으키심을 받아, 하나님의 증거를 믿고 그 역사하심을 믿는 것으로(골 2:11-12), 그로부터 하나님의 증거가 나의 증거로 나타나 하나님을 사랑하고 주의 계명을 지키는 증언을 합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주의 계명을 지키는 감격과 기쁨과 노래와 간증과 전도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