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메타버스협회-(사)대한민국신지식인 MOU

[부산=아시아뉴스통신] 한주성기자 송고시간 2022-07-22 14:05

2022 대한민국 신지식인 인증식에서 한국메타버스협회와 MOU 를 가졌다
한국메타버스협회 MOU (사)대한민국신지식인.사진제공=대한민국 신지식인
   
[아시아뉴스통신=한주성 기자] 지난 2022년 7월20일 대전의 션샤인호텔 연회장에서 (사)대한민국신지식인협회(회장 권기재)와 한국메타버스협회(회장 김재영)는 두 번째 지구 상생발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체결을 위한 협약식이 한국메타버스협회 정다금 수석부회장의 ‘메타버스 두 번째 지구로의 초대’ 라는 주제의 강의와 함께 진행되었다.

메타버스는 2030년 전세계 1700조를 예상하는 거대한 미래산업이며 가상과 현실이 융합된 공간에서 사람과 사물이 상호작용하며 경제 사회 문화적 가치를 창출하는 세상으로 확대되어지고 있는 또 다른 지구이다.

당일 행사는 글로벌 빅테크기업들과 각 국가들도 메타버스가 미래의 경제 원동력이 될것이라 전망하며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고 다양한 산업군에서도 메타버스 기술을 구현하기 위한 시스템을 갖추기 위한 투자에 적극적인 미래시장대비를 위한 두 협회의 업무협약식이다.

이에 한국메타버스협회는 (사)대한민국신지식인협회 회원들에게 메타버스세상으로의 진입을 돕기 위한 전반적인 교육과 플랫폼제작을 위한 홍보도 제공할 계획이다.

wisechoice8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