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구 월배농협, '제6회 조합원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2-08-02 22:34

지난 7월30일 열린 '제6회 월배농협 조합원 한마음 전진대회'에서 참석자들이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대구 월배농협(조합장 박명숙)은 지난달 30일 달서구 진천동 충성교회에서 조합원 및 임직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회 월배농협 조합원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윤재옥 국회의원, 김용판 국회의원, 이태훈 달서구청장, 장긍표 대한노인회대구시 부회장, 김해철 달서구의회 의장, 최영태 충성교회 담임목사의 격려사 및 홍준표 대구시장의 축전과 함께 이순삼(홍준표 시장 부인)씨가 참석했다.

또한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의 축하영상과 더불어 이재식 농협중앙회 부회장, 배부열 농협금융지주 부사장, 박병희 대구지역본부장, 신정옥 대구여성단체협의회장, 대구시 관내농협 조합장, 자매결연농협 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지난 7월30일 열린 '제6회 월배농협 조합원 한마음 전진대회'에서 월배농협 박명숙 조합장(오른쪽)이 '상호금융대출금 9천억원 달성탑'을 수상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 DB

이재식 농협중앙회 부회장은 "월배농협이 조합원과 지역민을 위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농업, 농촌,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농협으로 앞으로의 100년이 기대되는 농협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박명숙 조합장은 "앞으로도 노사 화합은 물론 조합원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에 앞장서며 사회공헌활동, 윤리경영에도 최선을 다해 모범농협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한다"고 말했다.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에는 지난 53년간의 발자취를 되돌아보며 △농협 당면과제 △사업현황 보고 △2022년 운영공개 △조합원 공로패 전달 △대한노인회 보행기(200만원 상당) 전달 △상호금융대출금 9천억원 달성탑 수상 △청렴농협 구현을 위한 결의문 낭독 및 결의대회도 함께 진행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