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05일 수요일
뉴스홈 종교
캘리포니아 홀리원교회 이동구 목사, '너는 가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08-17 05:00

캘리포니아 홀리원교회 담임 이동구 목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호세아 1: 2 너는 가라 you Go

여호와께서 처음 호세아에게 말씀하실 때 여호와께서 호세아에게 이르시된 너는 가서 음란한 여자를 맞이하여 음란한 자식들을 낳으라 이 나라가 여호와를 떠나 크게 음란함이니라 하시니

When the LORD began to speak through Hosea. The LORD said to him, “Go, marry a promiscuous woman, and have children with her for like an adulterous wife this land is guilty of unfaithfulness to the LORD. 

어느 날 선지자 호세아 에게는 인격적으로 교제를 나누던 하나님으로부터 계시가 주어졌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은 그에게 음란한 여자를 맞이하여 음란한 자식을 낳으라고 명령을 하셨습니다. 그 이유는 하나님의 백성인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을 떠나 음란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우리들 중 어떤 사람에게 하나님이 너는 음란한 여자를 맞이하여 음란한 자식을 낳으라고 하신다면 그 말씀을 따를 사람들이 있을까요? 

아마 거의 모든 사람들이 하나님의 거룩한 성품을 의심하면서 거절하고 그 명령을 피하는 삶을 살아갈 것입니다. 사실 저도 말씀을 묵상하다가 선지자 호세아가 인간적인 면에서는 불행하겠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있다는 것을 고백합니다. 그런데 저는 묵상을 깊이 하던 어느 날부터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할 수 있겠다는 믿음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말씀을 깊이 묵상하다 보면 하나님은 선지자 호세아를 용서와 치료와 회복과 은혜를 입히시려는 하나님의 대리인으로 세우셨다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호세아는 음란한 여자의 죄악 된 생활 습관을 치료하고 회복시키며 거룩한 삶에 도달하도록 은혜와 사랑을 입혀 주시는 하나님의 일을 예표 하는 삶을 살게 된 것이지요. 

오늘날 성도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 에게도 하나님은 죄로 얼룩지고 영적으로 음란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세상 사람들에게 “너는 가라” 고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은 그분의 자녀가 된 우리들을 통하여 이 세상에 용서가 무엇진지 사랑과 긍휼과 은혜가 무엇인지 볼 수 있도록 역사 하시는 것을 기뻐하십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의 명령을 따라 하나님을 떠난 음란하고 죄악에 물든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치료와 회복과 구원의 은혜를 베푸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고 알려야 하겠습니다. 

특히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살아가는 우리들은 성경 말씀을 지식이나 이론으로 삼지 말고, 내가 살아가는 주어진 현실에서 하나님이 우리를 용서하시고 은혜를 부어 주시고 사랑하신 그 모습 그대로 살아가야 하겠습니다. 우리가 성령의 권능과 인도하심과 말씀에 순종하며 그런 삶을 살아가게 된다면 하나님은 이 어둡고 소망 없는 음란한 세상에 영광의 생명의 빛을 비춰 주실 것입니다. 우리를 통하여 역사하시는 주 우리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과 찬송을 올려 드립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