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금융/주식/증권
DGB대구은행, 취약계층에 '동행 도시락' 전달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2-09-21 19:32

DGB대구은행이 21일 진행한 지역민과 함께하는 '동행 도시락' 나눔 행사./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21일 대구 중구 소재 남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상윤)에서 지역민과 함께하는 '동행 도시락'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회장 박명수)와 함께 실시한 이날 행사에는 DGB대구은행 임직원으로 구성된 DGB동행봉사단과 대학생 홍보대사, 중구 적십자사 봉사원 등이 참여해 이른 아침부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식사와 밑반찬 등 직접 음식을 조리한 봉사단원들은 최근 농산물 가격 상승 등으로 인해 장바구니 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지역민들의 따듯한 한 끼 식사를 포장해 중구 취약계층 350여 세대에 전달했다.

장문석 부행장은 "양질의 재료로 정성껏 조리해 전달한 동행 도시락의 따듯한 한 끼로 환절기 지역민의 건강을 바라는 작은 마음이 전달됐길 바란다"면서 "DGB대구은행은 명절, 연말연시 등의 시기 외에도 일상적으로 꾸준히 지역민을 살펴 복지 사각계층의 이웃들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으로 ESG경영을 적극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