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6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5’ 레드벨벳, 첫 방송부터 웃음X텐션 폭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2-09-24 11:11

(사진제공=SM C&C STUDIO)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K-POP 대표 걸그룹 레드벨벳의 단독 예능 ‘레벨업 프로젝트 5’가 지난 9월 23일 Wavve(웨이브)에서 드디어 그 베일을 벗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다 같이 떠나는 여행에 앞서 한껏 기대에 부푼 레드벨벳의 모습이 공개됐다. 하루 먼저 제주도에 도착한 예리는 여행 전날부터 폭발적인 텐션을 보였고, 슬기와 아이린 역시 캐리어에 짐을 싸며 멤버 모두가 함께하는 여행에 대한 설렘을 내비쳤다.

드디어 여행 당일, 이른 아침부터 예리는 직접 ‘웰컴 피켓’을 만들어 언니들을 위한 공항 마중에 나섰다. 여행 출발부터 텐션이 하늘을 뚫은 웬디를 포함한 레드벨벳 멤버들은 만나자 마자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곧이어 점심 식사를 하러 떠나는 차 안에서, 멤버들은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고 다 함께 수다 타임을 갖는 등 여행의 설렘을 잔뜩 표출했다. 이날, 멤버들은 ‘서머 퀸’으로 불리는 걸그룹 답게 여름 휴가길에 어울리는 레드벨벳의 명곡 플레이리스트를 직접 부르며 차 안을 무대로 만들어버리는 등 유쾌한 모습으로 여행을 시작했다.

식당에 도착한 멤버들은 푸른 바다가 펼쳐진 오션뷰와 싱싱한 제주 해산물로 한 상 가득 차려진 음식을 보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활어회, 성게, 딱새우 등 바다향 가득한 제주 해산물 폭풍 먹방을 펼쳐 시청자들의 입맛을 다시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바탕 무아지경 식사가 끝나자, 드디어 이번 ‘레벨업 프로젝트5’의 여행 콘셉트가 밝혀졌다. 이번 ’레벨업 프로젝트’는 어느덧 데뷔 9년 차에 접어든 레드벨벳 멤버들의 우정을 더욱 단단하게 업 시키는 ‘우정UP 프로젝트’로 멤버들이 추천하는 각 스팟에서 여행을 맘껏 즐기며 다 같이 우정을 키워 나가는 내용이 펼쳐질 예정이기에 앞으로의 이야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장난기 넘치는 소녀같은 레드벨벳과 진솔하고 성숙한 레드벨벳의 두 모습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레벨업 프로젝트 5’는 9월 23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Wavve(웨이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