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7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마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2-11-16 12:34

서구 마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사진제공=서구청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인천 서구 마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현식, 조진흠)는 11월 15일 기초생활수급자 등 관내 저소득층 45세대를 위한 김장김치(세대당 10kg)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마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관내 자생단체원들이 직접 김치를 담가서 어려운 이웃에 전달했으나 올해에는 취약계층의 어려움이 가중될 것을 고려해 더 많은 세대에 김치를 지원하고자 완제품 김치를 준비했다.

또한, 거동이 어려운 분들께는 협의체 위원들이 김치를 직접 전달하며 이웃사랑의 본보기를 보여줬다.

조진흠 마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혹독한 겨울철을 앞두고 여러 사정으로 김장 준비가 어려운 저소득층 이웃들이 든든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김장김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관내 어려운 분들이 이웃 간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지원에 나서겠다”고 전했다.

이에 김현식 마전동장은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과 나눔 실천에 동참해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정이 가득한 마전동이 되도록 앞으로도 세심한 지원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