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종교
은혜한인교회 에스더윤 전도사, '영적인 귀가 있는 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오준섭기자 송고시간 2022-11-18 10:30

은혜한인교회 에스더윤 전도사./아시아뉴스통신=오준섭 기자

[Bible Time]- 요한계시록2:1-29

[영적인 귀가 있는 자]

[계2: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하나님의 낙원에 있는 생명나무의 열매를 주어 먹게 하리라.

성령의 감동으로 깨달은 모든 성경말씀은 나에게 주신 말씀이며 순종해야합니다. 26절에 “마지막까지 내 뜻대로 행하고 승리하는 자에게는 모든 나라를 다스릴 권세를 줄 것이다.”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구하고 행하며 살아가는 것이 참된 성도의 삶입니다. 생명나무의 열매는 영생하는 열매입니다. 영적인 축복을 받은 자는 생명나무의 열매를 먹게 될 것입니다. 말씀이 나의 영을 살립니다. 항상 말씀의 옷을 입고 묵상과 실천으로 바르게 살아야겠습니다. 

교회를 다닌다고 하지만 행사중심으로 분주하게 살아가기 보다는 하나님과 은밀한 교제가 우선시 되어야할 것입니다. 겉으로 보이는 모습으로 사람들 앞에 인정을 받을지는 모르지만,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지 않은 모든 수고는 헛된 것입니다.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으라고 하셨습니다. 말씀과 기도로 성령님은 나에게 다가오십니다. 말씀대로 행하지 않고 사랑의 결실이 없는 자들이 아무리 기적과 능력을 행할 지라도 하나님과는 상관없는 헛된 행위를 한 것입니다. 

하나님과의 관계는 사랑입니다. 마음 없이 행위로 살아가는 분주한 기독교인들이 많습니다. 자기 의로 살아가는 자들입니다. 하나님은 처음 사랑을 회복하라고 하셨습니다. 조용한 시간을 하나님과 단둘이 가져야겠습니다. 회개하는 겸손한 마음과 처음 하나님을 뜨겁게 만났던 시절을 되새기며 내면의 영적인 상태를 정비하는 시간을 가져야겠습니다. 무리를 따라 흘러가는 신앙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을 따라 흘러가는 인생이 되어야겠습니다. 영적으로 이기는 자의 삶은 성령이 교회에게 하시는 말씀에 귀 기울이며 순종하는 자입니다. 영적인 귀를 가진 자가 되어야겠습니다.   

jso8485@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