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성에너지, 가스안전공사와 쪽방 후원 '사랑의 김장 나눔'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2-11-24 18:36

24일 대성에너지㈜ 본사 주차장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사진제공=대성에너지㈜)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대성에너지㈜(대표이사 윤홍식)는 24일 도시가스 업계 봉사의 날을 맞아 대구시 중구 명덕로 본사 주차장에서 한국가스안전공사 대구광역본부, 자원봉사능력개발원과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

올해로 14회째 김장 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는 대성에너지 임직원들은 이번에 새롭게 참여한 한국가스안전공사 대구광역본부 임직원, 자원봉사능력개발원 자원봉사자 등 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이날 오전부터 절임배추를 나르고 준비된 양념을 정성스럽게 버무려 김장김치를 만들었다.
 
24일 대성에너지㈜ 본사 주차장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사진제공=대성에너지㈜)

완성된 김치는 800여개의 용기에 나눠 담아 쪽방세대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함께 전달됐다.

이날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한 윤홍식 대표이사는 "김장 나눔 행사에 동참한 한국가스안전공사와 자원봉사능력개발원에 감사하며, 쪽방주민들이 김장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올 겨울도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 대성에너지는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경영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성에너지는 지난 20여 년간 자원봉사능력개발원과 함께 쪽방 생활인의 자활과 복지증진을 위한 무더위극복 캠페인 후원, 쪽방상생 프로젝트, 희망드림센터 지원사업 등 사업을 펼치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