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피엠더블유글로벌·체인지메이커, 싱글맘 가정 화장품 후원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최상기기자 송고시간 2022-12-13 11:25

사진=체인지메이커 제공

[아시아뉴스통신=최상기 기자] 피엠더블유글로벌(주)는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와 함께 부산시 해맞이빌과 청학모자원에 자사 셀리진 화장품(인텐시브크림, 폼클렌저) 100세트를 전달했다.
 
해맞이빌과 청학모자원은 저소득층 싱글맘 가정을 일정기간 보호하며 기본적인 생계보장과 자립 기반을 조성하고, 아동들의 교육 및 지도를 통해 건강한 가정의 기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모자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는 시설이다.
 
지난 10월 29일 피엠더블유글로벌 임직원이 해맞이빌을 직접 방문하여 셀리진 화장품 35세트를 후원했으며, 11월 25일에는 청학모자원에 화장품 65세트를 후원했다.
 
박정협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이 한부모 어머니들에게 단순 지원이 된 것이 아니라 모두가 함께함의 의미를 맺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필요한 곳에 물품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강조했다.
 
피엠더블유글로벌은 바이오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셀리진’, 뷰티디바이스 ‘셀스퀸’ 등이 속한 기업으로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겨울김장 나눔 행사뿐만 아니라 검체 채취 수송키트 기부, 난방취약계층에게 연탄 기부 등으로 지역사회에 공헌을 확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chu5509@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