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1월 30일 월요일
뉴스홈 정치
“2022년도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

[부산=아시아뉴스통신] 한주성기자 송고시간 2022-12-23 11:53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 2022년 정기총회 개최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 정기총회 (사진=한주성기자)

[아시아뉴스통신=한주성 기자]
사단법인 대한민국유권자총연맹은 2022년12월22일10시에 부산시청 대강당에서 2022년 정기총회와 우수의원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유권자의 입장을 대변하고자 특별히 노력한 국회의원15명 (서병수, 조경태, 김기현, 윤호중, 김도읍, 이채익, 이헌승, 조해진, 박재호, 전재수, 최인호, 김미애, 박수영, 백종헌, 황보승희 국회의원 –선수별 가나다순)에게 연맹의 감사장을 수여하고 유권자와의 지속적인 협력과 소통를 위하여 고문으로 위촉하였다. 또한 연맹의 의정모니터링 사업의 결과분석과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를 거쳐 부산광역시의회 위원회별로 한명씩 선발하여 6명 ( 강무길, 김광명, 박철중, 서지연, 이승연, 정태숙 부산광역시의원 – 가나다순) 에게 의정활동 우수시의원상을 시상하였다. 이 자리에서 의정활동모니터 활동에 열성적으로 참여한 우수시민 14명(강명희, 김나윤, 김말선, 김진수, 김영춘, 박무건, 오혜영, 유채기, 안규성, 이무성, 이승재, 정홍주, 장기현, 허영숙,) 에게 우수모니터상을 시상하고 연맹의 임직원 중 부산광역시장 표창에는 강병령, 박기영, 박의주 부산광역시의장 표창에는 박경희, 이현오, 양승철 부산광역시교육감 표창에는 김호성, 정미령 등이 수상하였다.
 
이날 총회에서는 연맹의 설립취지와 잘 부합되는 사회적 약자를 돕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온 강병령 한의사를 상임대표로 선임하였다. 인터뷰에서 연맹의 김희매 이사장은 “지역적으로 편향된 독과점 정치를 견제하고 유권자의 실질적인 민의를 대변하는 전국적인 활동을 위하여 연맹 본부를 서울로 이전하는 정관 개정을 하였다고 밝히며, 정치인들이 필요할 때 말로만 내세우는 국민이 아니라, 실질적인 국민의 마음과 뜻을 대변하는 창구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wisechoice8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