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인터뷰
[신년사]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3-01-01 11:39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아시아뉴스통신 DB

존경하는 대구경북 시ㆍ도민 여러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풍요와 번창의 상징인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대내외 환경 변화에도 잘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춰 새롭게 도약하는 풍요로운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경제 발전의 주역은 바로 우리 지역 상공인'이라는 자부심으로 우리 기업들은 지역 경제가 힘들 때마다 위기 극복에 앞장서 왔듯이 새해에도 어렵고 불확실한 여건들을 잘 이겨낼 것입니다.

7월에는 경북 군위군이 대구에 편입되어 대구경북통합 신공항 추진의 첫단추가 채워지게 됩니다. 이제는 특별법 통과 등 후속조치들이 속히 시행되기를 희망합니다. 특히 대구의 백년대계를 위해 미래 5대 신산업 추진 등 계획된 사업들이 보다 구체화되고 단계적으로 순조롭게 추진되기를 바랍니다.

우리 경제계도 지역 경제 회복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지역민과 함께 더 나은 대구·경북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시·도민 여러분께서도 언제나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고 많은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올 한해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고, 뜻하시는 모든 일이 성취되기를 기원합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