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6일 수요일
뉴스홈 종교
양평군기독교연합회, 2023년 조찬 기도회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기자 송고시간 2023-01-04 20:23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 희망찬 새해가 되길
양평군 조찬기도회 /(사진제공=양평군청)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양평군 기독교 연합회(회장 심재학 목사)는 지난 3일, 양평군청 대회의실에서 2023년 조찬 기도회를 개최했다.
 
이날 조찬 기도회에는 양평군 기독교 연합회 회장 심재학 목사를 비롯한 임원진과 전진선 양평군수,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이혜원 · 박명숙 경기도의회 의원, 최영보 · 여현정 양평군의회 의원, 진오석 양평군청 기독 신우회 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기도회는 인유진 목사(열방공동체)의 대표기도를 시작으로 심재학 목사(양평읍교회)의 설교, ‘나라와 민족을 위한’ 민병권 목사(덕평교회)의 특별기도, ‘양평군 복음화를 위한’ 유병중 목사(생명샘교회)의 특별기도, ‘양평군의 군·경을 위한’ 조한덕 장로(벧엘교회)의 특별기도와 홍성장 목사(양평순복음교회)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기도회 중간에 펼쳐진 열방공동체교회 대안학교 Ad Fontes 학생들의 밝고 활기찬 특별 찬송 무대는 2023년 희망찬 새해를 바라는 이번 행사에 그 의미를 더했다.
 
심재학 목사는 설교를 통해 “2023년 사람과 자연 행복한 양평을 기원하며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가슴에 담아,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를 섬기는 양평군이 되기를 축원한다.”고 전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군정에 적극적인 협조로 지난 한해 여러 위기 극복에 앞장서 주신 양평군 기독교연합회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면서 “이번 조찬 기도회를 통해 모든 양평군민들의 마음에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가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isac09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