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3월 30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가스공사, 국민께 힘이 되는 공기업 되기 위한 변화와 혁신 다짐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3-03-16 16:40

5대 역점과제 통해 실질 성과 창출 집중
최연혜 사장 "뼈 깎는 쇄신으로 국민부담 완화 및 위기 상황 대응해나갈 것"
최연혜 한국가스공사 사장이 16일 임직원과 국민께 드리는 'KOGAS의 5가지 약속'을 발표하고 있다.(사진제공=한국가스공사)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한국가스공사(사장 최연혜)는 16일 가스공사의 청사진을 제시하고 변화와 혁신을 다짐하기 위해 '우리가 함께 그려갈 새로운 KOGAS'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가스공사는 에너지 위기로 인한 난방비 부담 증가 및 전대미문의 재무위기 상황에서 근본 대책을 강구하고 국민들이 체감하는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본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은 임직원과 국민께 드리는 'KOGAS의 5가지 약속'을 직접 발표했으며, 이어서 경영진은 이를 실천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발표했다.
 
16일 한국가스공사에서 열린 '우리가 함께 그려갈 새로운 KOGAS' 행사.(사진제공=한국가스공사)

△디지털 혁신을 통한 안전한 일터 조성 △설비 운영 역량 제고 △최고의 LNG 사업 역량 확보 △혁신 경영 기반 확립 △소통·화합의 조직문화 구축 등 5가지 역점 과제를 선정해 뼈를 깎는 쇄신으로 국민 부담을 완화하고 사상 초유의 위기 상황에 대응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은 "끊임없는 개선과 혁신만이 현재의 어려운 난관을 기회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이라며 "모든 임직원이 치열하게 대안을 찾아 공사를 둘러싼 위기를 극복함으로써 국민께 희망을 드리는 KOGAS로 새롭게 거듭나자"고 말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