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6월 09일 금요일
뉴스홈 동정
주광덕 남양주시장, 「남양주리더스포럼 발대식」 참석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기자 송고시간 2023-04-01 07:47

주광덕 남양주시장, 「남양주리더스포럼 발대식」 참석 /(사진제공=남양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31일 정약용도서관에서 열린 ‘남양주리더스포럼 발대식’에 참석해 남양주리더스포럼의 출범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시장과 봉선사 주지 초격스님을 비롯해 사찰 관계자 및 신도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남양주리더스포럼은 발대식과 함께 불교 서적 30권을 정약용도서관에 기증해 뜻깊은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남양주리더스포럼 김남명 대표는 “오늘 행사에 참석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남양주시의 발전과 시민 화합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봉선사 주지 초격스님은 “남양주리더스포럼이 사회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을 바탕으로 사회를 이끌어 가는 전문 리더가 되길 바란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주광덕 시장은 “그 어느 때보다 소통과 화합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는 요즘 남양주리더스포럼이 지역 사회의 화합을 이루는 데 큰 역할을 해 주시길 기대한다.”라며 “남양주리더스포럼의 출범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 포럼이 추구하는 가치와 목표를 달성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리더스포럼은 경기 북부 지역의 불교 전통 계승 및 활성화를 목적으로 출범했으며, 대한불교조계종 제25교구 신도회장인 김남명 대표를 포함해 약 2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isac09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