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1일 화요일
뉴스홈 정치
김정재 의원, “국민과 더 가까이 소통하며, 민심을 반영하는 정치·공정과 상식이 숨쉬는 정치로 윤석열 정부 성공에 앞장설 것”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용진기자 송고시간 2023-05-21 13:33

김정재 의원, “국민과 더 가까이 소통하며, 민심을 반영하는 정치·공정과 상식이 숨쉬는 정치로 윤석열 정부 성공에 앞장설 것”(사진제공=김정재 의원)


[아시아뉴스통신=김용진 기자]국민의힘 포항북당협(위원장 김정재)은 지난 20일 내연산 보경사 시립공원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김정재 국회의원을 비롯한 국민의힘 포항북당협 소속 도·시의원과 16개 읍면동 지역협의회, 7개 직능위원회, 그리고 김정재 국회의원 후원회 등 400여 명의 당원 봉사단원이 가족동반으로 동참했다.

당원 봉사단원들을 내연산 등산로와 주차장 일원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해, 맑고 깨끗한 내연산 보경사 시립공원 조성에 구슬땀을 흘렸다.

김정재 국회의원은 “봉사활동에 참석해 준 당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국민과 더 가까이 소통하며, 민심을 반영하는 정치·공정과 상식이 숨쉬는 정치를 통해 윤석열 정부의 성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윤석열 대통령 취임 1주년을 기념해 국민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 초심을 잃지 않고 국민의힘 당원들이 국민만 바라보고 나가겠다는 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0182710888@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