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정치
국힘 대전시당, 시정출범 1년 정책토론회 24일 개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강일기자 송고시간 2023-05-23 15:11

국민의 힘 로고/ 홈페이지 캡처

[아시아뉴스통신=강일 기자] 국민의힘 대전시당은 민선8기 대전시정 출범 1년을 맞아 24일 오전 10시 30분 대전시당 당사에서 정책토론회를 연다.
 
국힘 대전시당에 따르면, 토론회는 우리 지역 전문가들을 모셔 이장우 시장 취임 1년을 맞아 시정 성과를 평가하고, 향후 과제 등에 대해 알아본다.
 
이번 토론회에서는 유병로 한밭대 교수가 좌장을 맡아 토론회를 이끌고, 각 분야 전문가들이 토론자로 나설 예정이다. 참석 전문가들은 배용국(과학기술, 대전대 교수), 이준건(행정학 박사, 갈등관리연구소장), 정용주(전 육군대령), 이계용(전 경남지방병무청장), 송익준 중도일보 정치부 차장 등이다.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시당위원장은“민선 8기 출범 1년 동안 방위사업청 이전, 제2대덕연구단지 국가산업단지 후보지 최종선정, 대전도시철도 2호선 트램 예산협의 완료 등 다양한 성과를 보였다”고 자평하고 “그러나 그간 시민들에게 제대로 알려지지 못하였는데, 이번 토론회가 대전시정 성과를 올바로 홍보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면서, 시정에서 부족한 부분도 꼼꼼하고, 냉정하게 지적되어 자화자찬 토론회가 아닌 건설적이고, 발전적인 토론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ki005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