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9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양평군, 청년 네트워킹 활동‘너의 이름은’개최 "2023년 첫 양평 청년 네트워킹 행사"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기자 송고시간 2023-05-23 16:41

양평 청년 네트워킹 활동 /(사진제공=양평군청)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양평군은 지난 19일, 경기청년공간 내일스퀘어 양평에서 양평군이 주최하고 청년크리에이터협동조합이 주관한 관내 청년 모임 ‘너의 이름은’ 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전진선 양평군수와 양평청년봉사단 어울림, 청년문화기획단 Moon&River, 플로깅in양평, 만.미.애 4개 동아리와 요디작업장, 통합문화예술기획 딴꿈양식장, 양평군청년크리에이터협동조합 3개 단체 청년 등 70여명이 참석해, 전문강사를 통한 레크리에이션과 각종 이벤트, 단체별 활동을 소개하며 함께 소통을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전진선 양평군수는 “오늘 이 모임은 양평의 미래를 이끌어 갈 청년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소통하고 어울리는 매우 뜻깊은 자리라고 생각한다”며, “청년의 소중한 의견을 제시하고 지역 청년들과의 소통을 통해 양평을 대표하는 인재들로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지역 청년들을 대상으로 지역정착과 주거안정을 위한 청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이자지원 사업과 청년일자리창출을 위한 청년인턴십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isac09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