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리뷰 유튜버 귀곰, 치매환자가정에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100대 후원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서인수기자 송고시간 2023-05-29 12:07

- ‘라이브업 캠페인’을 통해 7천만 원 상당 친환경 음식물처리기 100대를 치매환자가정에 기부
사진=체인지메이커 제공

[아시아뉴스통신=서인수 기자] 지난 4월 25일, 생활가전 및 생활용품 리뷰 유튜버 귀곰과 음식물처리기 제조 판매사 ㈜비앤테크가 국내 NGO단체인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와 함께 ‘라이브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치매환자 가족들을 위해 7천만 원에 상당인 친환경 음식물 처리기 100대를 후원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한 ‘라이브업 캠페인’은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딱 맞는 가전들을 선물하여 삶의 질을 올려주는 캠페인으로 유튜버 귀곰이 구독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전달하기 기획한 나눔캠페인이다. 이번에 후원하게 된 음식물 처리기의 경우 귀곰의 어머니가 중증치매 환자라 누구보다 그 상황과 심정을 잘 이해하고 있어 첫 번째 ‘라이브업 캠페인’ 물품으로 진행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번 음식물처리기 후원을 위해 유튜버 귀곰과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가 함께 치매환자 가정들이 고르게 받을 수 있도록 기획부터 전달까지 모두 추진하였다. 그 결과 구로구 치매안심센터, 서초구 치매안심센터를 통해 치매환자 100가정에 무사히 전달하였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을 함께한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 이아연 매니저는 “이번 라이브업 캠페인을 통해 치매환자 가정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라며 “유튜버 귀곰과 같은 이로운 후원자분들이 함께하여 더 많은 취약계층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이 전달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는 여러 이유로 복지를 누릴 수 없는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이웃들을 찾아 매년 수혜자에 맞는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언제나 그 시작은 수혜자들의 이야기를 듣는 것으로 시작한다.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는 수혜자와 봉사자를 비롯한 모두가 행복할 수 있도록 언제나 귀를 열어두고 기다리고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과 사업들은 사단법인 체인지메이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iss300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