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08일 일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창작오페라 '이중섭' 티켓 예매

[제주=아시아뉴스통신] 신희영기자 송고시간 2023-09-20 00:00

창작오페라 '이중섭' 티켓 예매./사진제공=서귀포시청

[아시아뉴스통신=신희영 기자] 제주 대표 창작오페라 ‘이중섭’이 오는 10월 6, 7일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공연을 앞 둔 가운데 공연 티켓 예매가 9월 18일부터 공연 전날 자정까지 진행된다.
 
본 공연은 8세 이상 관람이 가능한 작품으로 티켓예매는 선착순 마감제로 운영되고 서귀포 E-Ticket 사이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서귀포시는 지역주민 관람료 부담 절감 및 문화예술 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전 관람객 대상 1만원 할인을 통해 1층 1만5천원, 2층 1만원에 판매하며 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65세 이상 노인, 20인 이상 단체, 청소년, 기초생활수급자 등 추가 할인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창작오페라 <이중섭>은 대향 이중섭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한국전쟁으로 인한 피난 이후 이중섭 화가의 서귀포의 삶부터 죽음에 이르기까지의 생애와 그의 작품에 영향을 준 가족의 내용을 주제로 2016년 오페레타를 시작으로 올해 7회차 공연을 앞둔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이중섭에 한 번도 참여하지 않았던 주연 배우들이 참여하여 기존 공연된 작품과 다른 매력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며, 현장을 찾아주는 사전예매 관객들을 위해 이중섭의 명화를 바탕으로 한 사진 촬영 이벤트와 포스터 이미지를 활용한 L홀더 제공을 통해 오페라 이중섭이 여느 때보다 관객들의 마음속에 더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공연 및 예매문의는 서귀포시 문화예술과, 도립 서귀포예술단사무국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