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2월 03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달성군 새마을지도자 한마음전진대회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3-09-22 19:49

대구 달성군새마을회가 21일 경북 영덕군 고래불해수욕장에서 개최한 '2023년 달성군 새마을지도자 한마음전진대회'.(사진제공=달성군청)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대구 달성군새마을회(회장 정연욱)는 21일 경북 영덕군 고래불해수욕장에서 새마을 53주년을 기념하고, 새마을 가족의 화합을 다지는 '2023년 달성군 새마을지도자 한마음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재훈 달성군수를 비롯해 서도원 군의회 의장 및 의원, 각급 기관·사회단체장, 대구시 및 구 회장단, 남녀 새마을지도자, 관내 결혼이주여성 가족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표창, 장기자랑, 명랑운동회 등 읍·면별 특색과 새마을지도자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정연욱 새마을회장은 이번 행사에서 400만원 상당의 쌀(1340㎏)을 기탁해 함께 사는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앞장섰다.

정연욱 새마을회장은 "근면·자조·협동의 새마을정신을 바탕으로 언제나 헌신하는 회원들께 감사드리고 오늘 행사를 통해 모두 하나 되어 '다시 새마을운동, 세계와 함께' 실현에 앞장서자"고 말했다.

이날 새마을지도자들과 함께 화합행사에 참여한 최재훈 달성군수는 "언제나 지역의 어려운 일에 앞장 서는 새마을지도자들께 감사드리고, 오늘 행사로 단합해 다함께 잘사는 공동체 만들기에 더욱 힘을 보태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