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동정
남양주시, 제9회 청소년 스포츠동아리대회..174개 팀 참가해 열띤 경쟁 펼쳐!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기자 송고시간 2023-11-06 19:31

주광덕 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심신 건강을 단련하고, 친구들과 소통․화합하며 재능을 발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사진제공=남양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3일과 4일 이틀간 남양주시체육문화센터 종합운동장에서 ‘제9회 남양주시 청소년 스포츠동아리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관내 청소년들의 스포츠 동아리 활동을 활성화하여 건전한 스포츠 문화 양성과 전인적 성장을 돕기 위해 개최됐다.
 
시는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4년 만에 행사를 개최했으며, 축구·농구·피구·배드민턴·보치아 등 5개 종목에 관내 중·고등학교 등 49개교 174개 팀 1,700여 명이 참가해 어느 때보다도 참가자 간 열띤 경쟁을 펼쳤다.
 
대회 첫날 개막식에 참석한 주광덕 시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심신 건강을 단련하고, 친구들과 소통․화합하며 재능을 발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남양주시 청소년 스포츠 문화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남양주시, 제9회 청소년 스포츠동아리대회..174개 팀 참가해 열띤 경쟁 펼쳐! /(사진제공=남양주시청)

한편, ▲축구는 평내중학교와 가운고등학교, ▲농구는 새봄중학교와 덕소고등학교, ▲피구는 풍양중학교와 남양주다산고등학교,  ▲배드민턴은 와부중학교와 오남고등학교 ▲보치아는 남양주다산고등학교가 우승을 거머쥐었다. 


isac09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