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정치
지역 현안 논의를 위한 남양주시-국민의힘 남양주을 당정협의회 개최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최광대기자 송고시간 2023-11-08 16:14

지역 현안 논의를 위한 남양주시-국민의힘 남양주을 당정협의회 개최(국민의 힘 남양주을)/(사진제공=남양주시청)


[아시아뉴스통신=최광대 기자]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8일 시청 여유당에서 국민의힘 남양주을 당원협의회와 당정협의회를 개최하고 지역 현안 과제 해결을 위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자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시 간부 공무원들과 국민의힘 남양주을 당원협의회 곽관용 운영위원장 등 15명의 위원이 참석했다.
 
당정협의회에서는 ▲진접읍 벌안산 터널 노선계획 재검토 ▲오남읍 CCTV 설치 등 도보 환경 개선 ▲별내면 대중교통 개선 종합대책 ▲별내동 클린넷 관련 종합대책 마련 등 지역 내 다양한 현안에 대한 논의가 이뤄졌다.
지역 현안 논의를 위한 남양주시-국민의힘 남양주을 당정협의회 개최(곽관용 국민의 힘 남양주을 당협위원장) /(사진제공=남양주시청)

곽관용 운영위원장은 “당에서는 지역 주민들과 수시로 타운홀 미팅을 진행하고 있고, 이를 통해 시 추진사업에 대한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시 차원에서 다각적으로 해결책을 마련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지역 현안 논의를 위한 남양주시-국민의힘 남양주을 당정협의회 개최(주광덕 남양주시장)/(사진제공=남양주시청)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국민의힘 남양주을 당원협의회가 시민들을 가까운 거리에서 만나 시정 현안을 설명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해서 시민의 참여가 정책이 되는 열린 시정 남양주의 가교역할을 하고 있다.”라며 “얼마 전 왕숙 신도시 착공과 더불어 판교의 1.7배인 120만㎡ 규모의 도시첨단산업단지를 확보한 만큼 남양주 슈퍼 성장의 골든타임을 맞아 모두의 각별한 노력이 필요한 시기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주 시장은 관계 공무원들에게 사업의 숙성도에 따라 단기·중기·장기 사업으로 나눠 논의된 안건들을 전략적으로 검토해서 추진해달라고 당부했다.
 
지역 현안 논의를 위한 남양주시-국민의힘 남양주을 당정협의회 개최(국민의 힘 남양주을- 남양주시 당정협의회)/(사진제공=남양주시청)

한편, 시는 민선8기 출범 이후 국민의힘 남양주을 당정협의회를 지난해 11월, 올해 5월에 이어 3회 개최했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과 숙원 사업 해결을 위해 당정 간 소통 및 협조 체계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isac0902@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