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크리에이티브굿즈, 베트남 패션플랫폼 디클로젯과 업무협력 MOU 체결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서인수기자 송고시간 2023-12-05 11:48

사진제공=크리에이티브굿즈

[아시아뉴스통신=서인수 기자] 크리에이티브굿즈와 베트남 패션플랫폼 디클로젯이 애슬레져 브랜드 기획 및 사업확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사는 ▲애슬레져 브랜드 기획 및 운영을 위한 공동노력 ▲온·오프라인 다양한 판로 공동개척 ▲스포츠·헬스 시장 관련 크리에이터 양성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크리에이티브굿즈 윤지환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베트남 시장 진출에 있어서 더욱 수월하게 업무를 진행할수 있으며, 점차 성장하고 있는 애슬레져 시장에 대한민국의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일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 동반 성장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에이티브굿즈는 짐웨어 브랜드 ‘유피라운지’와 여성 애슬레져 브랜드 ‘딕씨’를 운영하고 있으며, 베트남, 중국 등 글로벌 진출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해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디클로젯은 베트남의 패션·뷰티 플랫폼으로, 베트남에 진출하려는 한국 패션·뷰티 기업들에게 통관부터 마케팅 배송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진출 창구를 마련해주는 것은 물론, 브랜드와 동반 성장을 목표로 한다.

iss300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