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베이비빌리, 폴레드와 함께 NON-PVC 안전 유아매트 소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서인수기자 송고시간 2023-12-15 14:21

사진=빌리지베이비

[아시아뉴스통신=서인수 기자] 임신·육아 정보 플랫폼 ‘베이비빌리’를 운영하는 빌리지베이비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폴레드’와 함께 에코하이 롤매트를 소개한다고 15일 밝혔다. 

폴레드에서 출시한 에코하이 롤매트는 국내최초 NON PVC매트로 기존 PVC 바닥매트에서 흔히 사용되던 프탈레이트계 성분을 배제한 롤매트이다. 친환경 발포제를 이용해 제작한 에코하이폼을 통해 PVC폼을 완벽히 대체했다. 또한 생산부터 폐기의 전 과정에서 다이옥신, 프탈레이트가스 등의 환경오염물질이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건강과 환경 또한 세심히 배려했다.

2022년 한국소비자원에서 실시한 ‘어린이 바닥매트 안전실태조사’에 따르면 어린이 관련 시설에서 1년 이상 사용 중인 PVC 바닥 매트에서 프탈레이트계 가소제가 기준치 이상으로 검출된 바 있다. 프탈레이트계 가소제는 내분비계 장애를 유발할 수 있는 환경호르몬의 일종으로 면역체계가 미숙한 영유아의 경우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유해물질이다.

이에 베이비빌리는 부모들이 사용하는 콘텐츠 커머스 앱으로서 육아제품 속 PVC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에코하이 롤매트 소개에 나섰다. 관련 콘텐츠는 베이비빌리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콘텐츠 내 하단 링크를 통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정윤 빌리지베이비 대표는 “최근 MZ세대 부모 사이에서 친환경 가치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폴레드의 에코하이 롤매트는 가족의 건강과 지속가능한 환경까지 생각한 육아제품이라 소개하게 됐다”며 “매트 구매를 앞두고 있는 부모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iss300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