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13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계명문화대 유아교육과, '예비 선생님과 만들고 놀아요' 재능기부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4-01-03 14:44

계명문화대학교 유아교육과 학생들이 최근 경북 고령군 아이나라 키즈교육센터에서 '예비 선생님과 만들고 놀아요'를 주제로 재능기부 활동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계명문화대학교)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승호) 유아교육과 학생들이 최근 경북 고령군 아이나라 키즈교육센터에서 '예비 선생님과 만들고 놀아요'를 주제로 재능기부 활동을 펼쳤다.

고령군 아이나라 키즈교육센터 개관 4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재능기부 활동은 센터 영유아 회원들과 부모님을 대상으로 만들기 체험행사로 진행됐다.

계명문화대학교 유아교육과 학생들은 예비 선생님으로서 그동안 열심히 배우고 익힌 솜씨로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무드등 만들기, 슈링클스 오너먼트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와 부모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모님들은 "아이들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해준 계명문화대학교 유아교육과 학생들에게 감사하며, 아이들이 만들기에 집중하고 즐거워하니 너무 흐뭇하다"고 전했다.

한편 고령군 아이나라 키즈교육센터는 2019년 12월 개관한 영·유아 이용시설로 장난감도서관, 키즈카페, 영·유아 및 부모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부모와 영?유아 자녀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디서나 아이 키우기 좋은 고령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