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유아용품 브랜드 베키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 개설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서인수기자 송고시간 2024-02-28 09:43

사진=베키스튜디오 제공

[아시아뉴스통신=서인수 기자] ‘육아가 쉬워지는 순간’이라는 뜻을 담은 유아동 브랜드 베키스튜디오가 오는 29일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한다. 베키스튜디오는 육아용품 ‘아기자기랩(LAB)’, 아기화장품 ‘러베(ruuve)’, 유아실내복 ‘슈슈페’ 등의 인기 브랜드를 모아 종합적으로 판매하는 공식 몰이다.

베키스튜디오는 홈페이지를 통해 위 브랜드의 상품을 판매하고, 서포터즈를 모집하며, 다양한 특가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 가입 시에는 적립금이 지급되며, 전 제품 무료배송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 하루 2번 타임 딜 이벤트를 제공해 혜택을 더했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반 리뷰와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리뷰별로 적립금을 지급하는 혜택이다.

베키스튜디오 관계자는 “홈페이지 개설을 통해 육아로 바쁘고 정신없는 부모들에게 편리한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를 제공하며 믿고 찾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보다 편리하고 친숙하게 아이를 양육하는 부모와 예비부모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iss300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