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국힘’홍장표 예비후보, 중앙동 경로당 노인회장 간담회 참석!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4-02-29 08:25

홍 예비후보,“오늘날 대한민국 건설의 주역, 어르신들께 보답할 것!”
28일 국민의힘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중앙동 행정복지센터가 마련한‘중앙동 경로당 노인회장 간담회’에 참석해 지지를 호소하며 명함을 돌리고 있다.사진제공=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국민의힘 홍장표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산상록을)는 28일 정오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안성영)가 마련한 ‘중앙동 경로당 노인회장 간담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오찬을 겸해서 열린 이날 간담회에서 홍장표 예비후보는 “이미 언론을 통해 보도된 바와 같이, 최근 국민의힘은 어르신들에 대한 처우를 개선하기 위해 현재 일주일 평균 3.6일 제공하고 있는 점심 식사를 단계적으로 확대해 일주일 모두 빠짐없이 제공할 계획을 발표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국민의힘은 오늘날 OECD 회원국으로 경제·문화·국방·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 존재감을 빛내고 있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만들어 내신 어르신들께 보답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또 홍 예비후보는 “이 밖에도 국민의힘은 어르신들의 간병비에 대한 연말정산 세액공제, 요양병원 내 CCTV 설치 의무화, 방문간호·방문요양 서비스 확대, 치매 어르신을 위한 '위치 감지기' 보급 등 다양한 사업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홍장 예비후보는 “국민의힘 중앙당 차원의 노력과 아울러 자신은 급식·복지·문화·취미·여가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관내 폐교를 활용한 노인학교 설치, 한양대학교 안산병원 유치 및 고려대학교 안산병원 확충, 권역별 시민건강수영장 설치 등 안산시민의 니즈를 수렴한 맞춤형 공약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홍 예비후보는 “어르신들의 자녀 등 청년·중년층을 위해서는 시화호 일대에 최초의 임대부 공장부지를 추진해 일자리 창출과, 결혼-출산 청년들을 위한 행복아파트 우선 공급을 추진할 계획”이라며, “궁극적으로 우리 안산을 100만 미래도시, 안산특례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홍장표 예비후보는 제1·2·3대 안산시의원, 제6대 경기도의원, 제18대 국회의원을 역임하였으며, 이번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 국민의힘 예비후보로 출마하며 다양한 맞춤형 공약을 선보여 시민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