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국힘’양진영 국회의원 예비후보, (재)안산 예천향우회와 함께 길 걷겠다.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4-02-29 17:50

28일 오후 양진영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고잔동에 있는‘나무와 뜰’에서 열린 (재) 안산 예천향우회 정기회의 및 척사대회에 참석해 향우들과 기호2번를 표하며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양진영 예후보 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국민의힘 양진영 국회의원 예비후보(안상록을)는 28일 오후 고잔동에 있는 ‘나무와 뜰’에서 열린 (재) 안산 예천향우회 정기회의 및 척사대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50여 명의 향우가 모여 척사대회를 통해 서로 고향에 대한 향수를 달래며 애향심을 갖고 서로 위로하고 화기애애한 속에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양진영 예비후보는 “예천향우회의 무궁한 발전과 오늘과 같이 따뜻하고 아름다운 향우회의 모습이 지속되길 기원하고 오늘 행사를 통해 모두 일심동체 하나가 된 마음으로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양 예비후보 “예천향우회원들이 추구하는 시민과 함께, 자유로운 혁신도시 안산 발전을 위해 함께 도모해 나가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를 만들어 나가자”라고 힘줘 말했다.
 
한편 국민의힘 양진영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선거하는 동안 많은 어르신과의 대화를 경청하는 한편 폐지 가득실린 어르신의 손수레를 뒤에서 밀어주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되는 등 폐지 수집하는 노인과 함께 앉아 삶의 고단함을 엿듣고 불편한 사항 등을 채크하는 모습에 보는 이의 마음을 뭉글케 하고 있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