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정치
전국청년경제인연합회, 배준영 후보 지지선언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4-03-27 18:19

▶전국청년경제인연합회, 27일(수) 배준영 후보 지지 선언
▶김희창 전국청년경제인연합회장, “국회 기재위 소속으로 경제 현안에 대한 전문성과 정책적 비전을 갖춘 후보”
▶ 배준영 국회의원, “기업 하기 좋은 대한민국 만들어갈 것”
인천어린이집연합회 중구지회 회원 40여명도 배준영 후보 사무실을 찾아 육아 정책 현안을 논의하고 배 후보의 선전을 응원했다./사진제공=배준영 후보실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배준영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중구·강화·옹진군)는 27일(수) 전국청년경제인연합회(이하 '전청경련')가 배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원들과 함께 영종국제도시 소재 배준영 국회의원 사무소를 방문한 전청경련 김희창 회장은 "배준영 후보는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위원으로서 전문성을 갖고 시장경제 활성화에 앞장서 온 후보" 라며 지지 이유를 밝혔다.
 
실제 배준영 의원은 국회 기획재정위원회 조세소위 위원으로서 법인세 인하에 앞장섰을 뿐 아니라 벤처투자 활성화를 위한 과세특례 연장, 소공인을 위한 ‘상생결제’ 지급금액 세액공제 연장, 신성장·원천기술·전략기술 시설투자비에 대한 세액공제 비율 향상 등에 앞장섰다.(「조세특례제한법」 3건 대표발의, 본회의 통과)
 
전국청년경제인연합회 배준영 후보 지지선언/사진제공=배준영 후보실

배준영 후보는 "대한민국 경제의 미래인 전청경련에서 지지를 표명해주시니 진심으로 감사하다" 며 "청년들의 손으로 제2의 삼성, 제2의 LG를 만들어야한다는 전청경련의 어젠다에 공감하며, 정부여당의 일원으로서 기업하기 좋은 대한민국을 만들어가겠다" 고 밝혔다
 
한편 이날 인천어린이집연합회 중구지회 회원 40여명도 배준영 후보 사무실을 찾아 육아 정책 현안을 논의하고 배 후보의 선전을 응원했다.
 
배 후보에 대한 노조와 시민사회의 지지 선언은 이번으로 다섯번째다. 인천광역시택시운송사업조합(3월 21일), 한국노총인천지역본부(3월 26일), 전국자동차노동조합연맹 인천지역 노동조합 영종운수지부(3월 26일) 등이 배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