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5일 월요일
뉴스홈 정치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연수구 지지 유세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4-03-30 20:51

“황우여 전 교육부장관도 정승연 후보 지지 연설에 나서”
황우여 전 교육부장관도 정승연 연수갑 후보 지지 연설에 나서/사진제공=정승연후보실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 기자] 30일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인천 연수구 소재 옥련동 우리은행 사거리에서 연수구갑 정승연 후보와 연수구을 김기흥 후보를 위한 지지 연설에 나섰다.
 
이날 연설 장소에는 연수구 구민들과 국민의힘 지지자 등 수백 여명의 인파가 몰렸다. 사거리를 가득 메운 사람들은 연신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정승연 후보를 연호하며 열기를 더했다.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연수구 지지 유세/사진제공=정승연 후보실

한동훈 위원장은 지지 유세에서 “국민의힘은 여러분이 국민의 눈높이에서 반응하며 그때그때 반응하고 반성하고 바꾸는 정당이 됐습니다. 우리가 이깁니다. 저를 믿으십시오”라고 말하며 총선 승리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한 위원장은 조국혁신당에 대해 “우리는 너무 조국과 이재명에 대해 관대합니다. 조국당이라요? 자기 이름을 앞세워서 당을 만드는 주류 정치인 보셨어요?”라며 “이조(이재명과 조국) 심판은 네거티브가 아니고 민생”이라며 강한 어조로 비판했다.
 
한 위원장은 정승연 국민의힘 연수구갑 국회의원 후보에 대해서도 “정승연 후보의 공약은 정교하고 강력하며 실천이 보장되어 있다. 정승연이 국회로 가서 여러분을 위해 몸을 바칠 것이다. 끝까지 함께 하겠다”라며 정승연 후보에 대한 지지 입장을 피력했다.
 
한동훈 위원장에 이어 지지 연설에 나선 5선 국회의원을 역임한 황우여 전 사회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이번에 연수구에서 아주 화끈하게 정승연 후보와 김기흥 후보를 당선시켜서 인천에 다시 한 번 새바람이 불고 전국의 정치 1번지, 경제 1번지 국제도시 연수구을 새롭게 우뚝 세워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한동훈 비대위원장의 연수구 지지 연설이 국민의힘 지지세 결집과 연수구민들의 표심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