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민주당, 김부겸 전 총리 양기대 의원 임오경 후보 필승 합동 유세 펼쳐.광명 전통시장 앞에서 ‘주목’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송고시간 2024-04-08 04:46

김부겸 前 국무총리 “국가대표 임오경을 국민 대표로 다시 한번 선택해달라”

양기대 의원 “임오경 후보의 공약대로 광명의 신(新)전철시대 이루게 될 것”
지난 2일 경기 광명시 전통시장 앞에서 김부겸 전 총리 양기대 의원이 임오경 후보 필승 합동 유세 펼쳐 ‘주목’을 받은 가운데 함께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임오경 후보 사무실

[아시아뉴스통신=신영철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부겸 전 국무총리와 양기대 국회의원이 지난 6일 낮 광명 전통시장에서 임오경 후보 지원 유세를 하고 윤석열 정권 심판과 임오경에 대한 지지를 강력히 호소하고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상임 공동선대위원장인 김부겸 전 총리는 이날 임오경 후보를 ‘국가대표에서 국민 대표가 된 인물’이라고 소개하며 본인이 총리 시절, 공관에서 임오경 국회의원을 만났을 때 광명에 필요한 예산과 정책 사안들을 가져와 조목조목 설명하고 요청하는 모습에서 ‘역시 임오경이구나. 집념의 임오경이면 해낼 수 있겠구나’ 생각했다고 추켜세웠다.
 
그러면서 김 전 총리는 “지금 겁날 정도로 물가가 너무 올라 살림살이가 어려워졌다”라며 “임오경은 민주당과 광명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지는 국회의원이 될 것이고, 일할 때 야물게 하는 사람 국가대표 임오경을 국민 대표로 다시 한번 선택해달라”고 호소했다.
 
지난 2일 경기 광명시 전통시장 앞에서 김부겸 전 총리 양기대 의원이 임오경 후보 필승 합동 유세 펼쳐 ‘주목’을 받았다.사진제공=임오경 후보 사무실

이어 마이크를 잡은 양기대 국회의원은 “무도하고 무지하고 오만한 윤석열 정권 심판을 위해 국민과 시민들이 회초리를 들어야 한다”라며 “야무지고 현안에 대해 깊은 통찰을 가진 임오경 후보가 광명·시흥선 광명스피돔 역을 만들어 공약대로 광명의 신(新) 지하철 시대를 이룰 것”이라고 강조했다.
 
임오경 후보는 “광명시민들께서 4년 전 저를 믿고 맡겨주셔서 경기도 국회의원 중 1위, 전체에서 8위를 차지하고 당 대변인과 원내대변인으로 일할 수 있었다”라며 “무능한 윤석열 정권의 폭정을 막아내야 한다. 반드시 투표로 심판해서 국민이 이기는 것을 보여줘야 한다”고 힘줘 말했다.
 
또한 임 후보는 “소중한 한 표가 대한민국의 민생, 경제, 소상공인,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살린다”며 “말로만 하는 정치꾼이 아닌 진심 일꾼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sinyouc119@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