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1일 수요일
뉴스홈 정치
더불어민주당 유동수 후보,인천 계양 (갑) 당선인사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24-04-11 06:52

"계양주민만을 보고 일하겠습니다...3선의 힘으로 해내겠습니다"
유동수 국회의원 후보 인천시 계양구(갑)/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양행복기자] 더불어민주당 유동수 후보(인천 계양갑)가 4.10총선 승리 후 지지자들의 축하 속에 당선인사를 전했다.

계양주민만 바라보고 뚜벅뚜벅 일하겠다며, 유동수 후보는 "3선 국회의원이 되니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소감을 말했다.
 
유동수 후보는 "계양 발전을 위해 GTX-D.E노선과 서울지하철 2호선 연장을 조기 추진하겠다 "라고 말했다.

[유동수 국회의원 계양갑 후보- 당선인사]

사랑하고 존경하는 계양구 주민 여러분,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인천 계양갑 당선자 유동수입니다.

계양구 주민 여러분께서는 부족한 저를 계양구 국회의원으로 당선시켜 주셨습니다. 3선 국회의원이 되니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계양 발전을 위해 주민 여러분께 약속드렸던 공약들을 뚝심 있게 추진해 나가겠습니다.사통발달 계양을 위해GTX-D·E노선과 서울지하철2호선 연장을 조기 추진할 것입니다.내년은 제5차 국가철도망계획이 확정되는데, GTX-D·E노선과 서울지하철2호선이 들어가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또한 경인고속도로 지하화를 추진하겠습니다.계산3동 통합재건축을 추진하고,문화재로 인한 건축규제 완화를 계기로 작전동,계산1동의 원도심 개발을 하겠습니다.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원도심 재개발,재건축을 통해 살기 좋은 계양을 만들 것입니다.이외에도 계양주민께 약속드린 공약들을 차질없이 완수하겠습니다.

이번22대 총선에서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은 윤석열정부의 무비전·무능력·무책임에 준엄한 심판을 내려주셨습니다.저는3선 국회의원으로서 윤석열정부의 막무가내 통치를 제어하면서 국민 앞에 유능한 민주당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국민의힘 후보로 출마하신 최원식 후보와 가족,선거운동원과 자원봉사자들께도 심심한 위로를 보냅니다.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큰 사랑을 보내주신 계양주민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과 계양에 대해 무한한 책임감을 가지고,

계양주민만을 보고 뚜벅뚜벅 걸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yanghb1117@hanmail.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