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2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리모아, 국내 최초 'AI 홈페이지' 출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서인수기자 송고시간 2024-04-13 09:59

사진=아리모아 제공


[아시아뉴스통신=서인수 기자] ㈜아리모아(대표 계영진)가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AI 홈페이지' 1호로 ’영렘브란트’를 15일 국내 최초로 출시하며,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AI 홈페이지'는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AI 기술을 활용하여 기업의 비즈니스 및 마케팅 운영 방식에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아리모아는 ‘AI 앱’과 ‘AI 챗봇’을 탑재한 홈페이지 제작 서비스를 통해 기업들이 온라인 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AI 기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으며, 낮은 이해도를 가진 사용자들도 쉽게 AI 기술에 접근할 수 있다. 

또한, AI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실생활의 편의성과 업무 능률을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노력은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들에게는 마케팅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리모아가 제공하는 '인공지능(AI) 앱'은 제조/유통/프랜차이즈/병원/쇼핑몰 등 다양한 산업 특성에 맞춰 기업이 필요로 하는 20여종의 ‘AI 앱’을 챗GPT 기반으로 맞춤 제작 후 소비자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이는 경쟁업체와의 차별화를 이루고 고객이 지속적으로 찾아올 수 있도록 하여 매출의 급격한 상승을 목적으로 하는 AI홈페이지 제작 기법이다. 아리모아 SNS마케팅 업무 지원을 함께 받으면 더욱 효율적인 마케팅이 기대된다.

영렘브란트에 탑재된 AI앱은 ‘어린이 미술심리분석’(어린이가 그린 그림을 사진을 찍어서 AI앱에 올리면 챗GPT 기반으로 즉시 심리분석 결과가 나온다), ‘화가스타일 그림그리기’(피카소 등 원하는 작가를 선택해서 원하는 그림을 글로 적으면 즉시 그림을 그려준다),  ‘AI유아 심리상담’ 등과 엄마들의 재미를 위해 ‘AI사주팔자풀이’ 등 20여종을 제공한다. 

또한, 아리모아가 제공하는 '인공지능(AI) 챗봇'은 오픈AI의 GPT 모델을 기반으로 하여, 사용자의 질문 의도를 분석한 뒤 실시간 웹 검색을 통해 답변을 제공한다. 

영렘브란트는 20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프리미엄 아동미술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획기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치치핑핑’ 캐릭터 모델 도입과 인공지능(AI) 기술이 접목된 홈페이지로 새롭게 제작 오픈했다. 

또한, 1년 안에 영렘브란트 가맹점 1,000호점을 목표로 아리모아는 ‘영렘브란트 플렛폼’ 개발, SNS마케팅, 치치핑핑 공동마케팅 등 다양한 업무지원 계약을 진행했다.

25년 업력의 ㈜아리모아(대표 계영진)는 2023년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장을 수상 했고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진, 벡스코, 롯데자이언츠, 현대중공업MOS, 부산항만공사, 힐튼호텔, 울산대학교병원, 강릉아산병원 등 대형 프로젝트 구축 등 2,000여개의 홈페이지 구축 이력이 있다. 

iss300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