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8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수원시상인연합회, 수원시장학재단에 2천2백만원 전달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양종식기자 송고시간 2024-04-16 16:15

수원을 빛낼 지역 인재 양성 위한 장학금 기탁

▲ 수원시청에서는 지난 15일 이재준(오른쪽)수원시장, 최극렬(가운데) 수원시상인연합회 회장, 박춘근 수원시장학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기탁식이 열렸다./사진제공=수원시청
 

[아시아뉴스통신=양종식 기자] 수원시상인연합회는 우수한 지역인재 양성에 기여하고자 수원시장학재단에 장학기금을 기탁하고 15일 오후 4시 30분 수원시청에서 장학기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재준 수원시장을 비롯해 최극렬 수원시상인연합회 회장 과 임원진, 박춘근 수원시장학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수원시상인연합회는 22개 전통시장과 상점가 상인들로 구성되어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다양한 기부활동을 전개, 지역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상인연합회는 2023년 수원시사회복지협의회에 ‘수원새빛세일페스타 수원’의 성공 기원 및 이웃나눔 실천에 2천200만원, 2020년 ‘코로나19 극복 기부금’에 1천100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최극렬 수원시상인연합회 회장은 “지역민들이 전통시장을 찾아주신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으로 상인들이 십시일반 뜻을 모으게 됐다”며 “지역 청소년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춘근 수원시장학재단 이사장은 “소중한 후원에 감사드리며 기탁해주신 장학기금은 우수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어려운 경기 여건에도 지역 청소년을 위해 큰 도움을 주신 수원시상인연합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하며 미래의 인재 육성과 지역교육 발전을 위해 소중하게 쓰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밝혔다.


didwhdtlr7848@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