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2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우리 아이 첫 오메가3 챙겨요”…베이비빌리, 바이오메라와 ‘0원 이벤트’ 진행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서인수기자 송고시간 2024-04-20 11:25

사진=빌리지베이비 제공

[아시아뉴스통신=서인수 기자] 임신·육아 정보 플랫폼 ‘베이비빌리’를 운영하는 빌리지베이비(대표 이정윤)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브랜드 바이오메라와 함께 오는 23일까지 ‘0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베이비빌리 앱 내 커머스인 ‘빌리쇼핑’에서 ‘0원딜’ 탭에 접속한 뒤 본인 인증과 주소 입력만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60명의 부모에게 우리 아이 처음먹는 식물성 오메가3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이달 24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빌리지베이비 관계자는 “이번 ‘0원 딜 이벤트’는 두뇌 성장 발달이 중요한 영유아가 오메가3를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며 “두뇌 구성 핵심성분 DHA와 EPA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바이오메라의 오메가3를 통해 아이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오메가3 지방산은 인체에 꼭 필요한 영양소로, 불포화지방산의 한 종류이다. 이러한 지방산은 몸 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섭취해야 한다. 바이오메라의 '우리 아이 처음먹는 식물성 오메가3'는 국제 인증을 획득한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하여 중금속 걱정 없이 아이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액상 형태로 제공되어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섭취 방법은 하루에 세 번, 스포이드를 2회씩 펌핑하여 섭취하면 된다.

바이오메라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Essential Nutrition for Mom and Baby)로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드롭 및 비타젤리 활력대장과 같은 인기 상품과 함께 이번에 식물성 오메가3를 선보였다.

한편, 베이비빌리는 누적 다운로드 120만을 돌파함과 동시에 국내 콘텐츠 누적 조회수 5200만 건, 연간 거래액은 약 300억 원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두며 대표적인 육아 버티컬 시장 내 콘텐츠 커머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iss300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