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4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송강 팬클럽,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에 쌀 220kg 기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4-04-24 00:12

(사진출처=나무엑터스 공식 홈페이지)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전재현)은 배우 송강 팬클럽카페 시즌송(이하 시즌송)에서 쌀 220kg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배우 송강의 건강한 군 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기부된 쌀은 송파구 내 취약계층 이웃인 가족돌봄청소년을 돕기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전재현 관장은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쌀을 기부해주신 송강 팬클럽카페 시즌송에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아동 가정에 잘 전달 하겠다”고 말했다.

송강은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한 후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등에 출연했다. 이후 '좋아하면 울리는'으로 주연 배우로 성장해 '스위트홈' '알고있지만' '기상청 사람들'에서 아름다운 외모와 매력으로 주목받았다. 가장 최근 작품은 '마이 데몬'으로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다.

월드비전 송파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가족돌봄청소년 지원 사업을 통해 청소년들이 돌봄의 무게를 혼자 지지 않고 사회로부터 고립되지 않도록 가족돌봄청소년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지원금과 물품 등의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