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5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자녀 입시 걱정 끝!” 도봉구, 학부모 맞춤 입시교실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24-04-25 09:26

도봉구청 전경./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도봉구가 자녀의 입시 준비로 막막한 예비 수험생 학부모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나섰다.

구는 올해 도봉구청 자운봉홀에서 5월 7일, 5월 14일, 5월 2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총 3회에 걸쳐 ‘학부모 입시교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강연에는 분야별 입시전문가가 나서 ▲입시의 기본적인 이해 ▲수시의 이해 ▲정시의 이해 등을 주제로 기초부터 수시?정시 전형별 체계적인 입시정보를 제공한다.

신청은 오는 4월 29일 오전 9시부터 도봉구 누리집에서 가능하다. 강의당 선착순 150명까지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 교육지원과로 문의 가능하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올해 구는 변화하는 입시제도로 불안한 학생과 학부모님들을 위해 진학아카데미와 대학입시 맞춤형 1:1 컨설팅 등 진학 설계 지원사업을 활발히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수험생의 성공적인 진학 설계를 위해 구에서 다양한 지원방안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구는 도봉구청에 마련한 진학상담실에서 지역 내 고등학생(해당 연령 학교 밖 청소년과 N수생 포함)을 대상으로 대학입시 맞춤형 1:1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입시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상담자 개별 대학 진학 상담부터 대입전형 및 수시지원 전략, 사례분석까지 1대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컨설팅 신청은 매달 1일 오전 9시에서 7일 오후 6시까지 도봉구청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yoonjahee@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