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5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달성군, 2024년 취업박람회 개최…50여개 기업 400여명 채용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4-05-28 16:44

대구 달성군은 오는 30일 달성군민체육관에서 2024년 달성군 취업박람회 '달성군 참 좋은 일자리 만남의 날'을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사진제공=달성군청)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대구 달성군(군수 최재훈)은 오는 30일 달성군민체육관에서 2024년 달성군 취업박람회 '달성군 참 좋은 일자리 만남의 날'을 개최한다.

이날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열리는 취업박람회에는 쿠팡㈜, ㈜대동, ㈜이수페타시스, 평화산업, 대한소결금속㈜, ㈜대주기계, ㈜샤니, 농심태경㈜, ㈜유림테크, ㈜구영테크 등을 비롯한 지역의 50여 개 기업체가 참여하며 생산직·관리직 등 모두 400여 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현장에서는 구인·구직자 간 현장면접 및 채용이 이뤄지며, 그 외에도 취업정보 제공 및 진로상담, 지역 기업체 홍보, 각종 지원 제도 안내 등 구인·구직자를 위한 다양한 정보들이 제공된다.

또한 대구달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 대구시원스톱일자리지원센터, 대구시교육청, 대구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대구달서 여성새로일하기센터, 한국폴리텍대학남대구캠퍼스, 대구테크노파크 등 여러 유관기관들이 참여해 취업박람회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지역 우수 기업체를 홍보하고, 구인·구직자 간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해 일자리로 활력이 넘치는 달성군을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날 취업박람회에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참여 업체 명단과 채용 계획에 대한 내용은 달성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