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코코페, 튼튼하고 안전한 논슬립 3단 아기 디딤대 출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서인수기자 송고시간 2024-06-18 11:35

사진=코코페 제공

[아시아뉴스통신=서인수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코코페(coco&fe)에서 신제품 ‘논슬립 3단 아기 디딤대’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코코페는 ‘The Moments Full of Love’ 새근새근 잠든 아이를 바라볼 때의 편안한 사랑으로 가득 찬 순간을 담는다라는 뜻을 품고 아이와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지켜줄 수 있는 제품을 연구하고 만드는 육아 브랜드이다.

유아 디딤대는 아이의 체격적인 한계로 인해 해결하기 어려웠던 문제들을 보완해 주어 혼자도 해결할 수 있다는 자립심과 성취감을 키워줄 수 있어 아이가 있는 가정에 필요한 제품이다.

특히, 코코페 논슬립 3단 아기 디딤대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안전과 편안함을 모두 갖춤 제품으로 KC 안전 인증을 받아 아이는 물론 최대 75kg 하중을 견딜 수 있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발달에 맞춰 2~3단 변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조립 및 설치가 간편하고 미끄럽지 않은 논슬립 패드와 안정감 있는 발판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코코페 담당자는 “아이의 자립심과 성취감을 위해 부모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튼튼하고 안전한 디딤대를 만들게 됐다”라고 전했다.

코코페 논슬립 3단 아기 디딤대는 베키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 및 베키스튜디오 스마트스토어 또는 베이비빌리 앱 내 커머스인 빌리쇼핑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iss300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