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7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유월드, 이커머스 통합솔루션 상품명 ‘에이링크원’으로 변경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서인수기자 송고시간 2024-09-20 11:24

사진=유월드 제공

[아시아뉴스통신=서인수 기자] 글로벌 이커머스 솔루션기업 유월드는 20일 자사 통합 솔루션 및 풀필먼트 플랫폼 피엠(Fiamp)의 새로운 브랜드명을 발표했다. 이번 명칭 변경은 유월드의 비전과 혁신적인 서비스를 반영하고,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정체성을 구축하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라는 설명이다.

◇ 새로운 브랜드명 에이링크원(ALinkOne) 

이번에 발표된 새로운 브랜드명 ‘에이링크원(ALinkOne)’은 더 나은 고객 경험과 혁신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이커머스 운영의 모든 단계를 아우르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기존의 주문 관리, 재고 관리, 물류 및 배송 최적화, 다채널 판매 통합 기능을 더욱 개선해, 빠르게 변화하는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경쟁력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진창지에(Jinchajie) 유월드 대표는 “새로운 브랜드명에이링크원(ALinkOne)은 단순한 이름 변경을 넘어, 우리가 제공하는 글로벌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키고 고객의 글로벌 진출 성공을 도울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우리는 이번 변화를 통해 이커머스 운영 전반에서 더 높은 효율성과 신속한 고객 대응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에이링크원은 고객의 요구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첨단 기술과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계획이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함께 확장 가능한 기능을 제공해, 다양한 규모의 사업자들이 쉽게 적응하고 활용할 수 있을 거라는 설명이다.

유월드는 수년간 이커머스 솔루션 분야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예정이다. 향후 몇 달간은 새로운 이름 아래 더 많은 기능과 파트너십을 발표할 계획이다.

유월드측은 기존 고객들에게는 이번 변경이 서비스 이용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고 오히려 개선된 기능과 서비스를 통해 더 나은 경험을 제공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월드 관계자는 “에이링크원은 기존 시스템과의 완벽한 호환성을 유지하면서도 더욱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이커머스 통합솔루션과 풀필먼트 플랫폼 에이링크원(ALinkOne)을 통해 전자상거래 업계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앞으로의 혁신과 성장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iss3003@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