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하윤수 부산교육감 인권의 날 기념식 참석(사진제공=부산시교육청) |
[아시아뉴스통신=김인숙 기자] 하윤수 부산광역시교육감이 지난10일 오전 10시 부산시청 대강당에서 박형준 부산시장을 비롯한 내빈, 이·통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2024년 인권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 후 인사말을 하고 있다.
![]() |
| 하윤수 부산교육감 인권의 날 기념식 참석(사진제공=부산시교육청) |
하윤수 부산교육감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는 인권을 보호하고 증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야 하고, 인권의 가치를 일상생활에서 실천하고 서로의 권리를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어 가야 한다”며 “이번 기념식이 보편적 인권 보호와 증진에 대한 시민 인식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usan1@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