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4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구공업대, 대구나음소아암센터에 헌혈증 기부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24-12-14 10:17

대구공업대학교가 지난 5일 대구나음소아암센터에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헌혈증 400매를 기부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공업대학교)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는 지난 5일 대구 중구 대구나음소아암센터(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학생, 교수, 직원 등 대학의 구성원이 함께 모은 헌혈증 400매를 기부했다.

기부한 헌혈증은 교내에서 시행된 교직원 및 재학생 헌혈행사와 헌혈증 기증운동으로 모아진 사랑의 헌혈증으로,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대구공업대학교는 매 학기 교내에서 사랑의 헌혈행사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많은 학생들과 교직원 그리고 지역 주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우병훈 사회봉사지원센터장은 "헌혈증 뿐만 아니라 대학에서 백혈병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대학 구성원들의 마음이 담긴 헌혈증이 소아암 환자들의 치료와 회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구나음소아암센터 하정연 센터장은 "헌혈증은 소아암 환자들과 가족들에게 삶의 희망을 전하는 귀중한 선물이다. 기부 받은 헌혈증을 환자들의 치료에 소중히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seok193@daum.net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