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국교통안전공단 부산본부, '함께해요 안전운전' 귀성길 교통안전 캠페인 개최 (사진제공=한국교통안전공단 부산본부) |
[아시아뉴스통신=김인숙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 부산본부(본부장 석광진)은 지난 23일 사상시외버스터미널에서 지역 교통봉사단체들과 함께 '설 명절 연휴를 맞아 귀성길 운전자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고' 귀성‧귀경길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함께해요 안전운전” '고향길 안전하게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날 캠페인은 한국교통안전공단 부산본부 본부장을 비록 직원들과 지역 교통봉사단체 회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 |
| 한국교통안전공단 부산본부, '함께해요 안전운전' 귀성길 교통안전 캠페인 개최 (사진제공=한국교통안전공단 부산본부) |
석광진 본부장은 매년 설 연휴기간 교통사고 발생 율이 높다며, "휴식시간을 자주 갖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배려와 양보운전을 실천하여 안전하고 행복한 설 명절 연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ewsbusan1@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