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3월 20일 목요일
뉴스홈 스포츠
강원FC, 삼교리동치미막국수와 2년 연속 스폰서십 계약 체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이상진기자 송고시간 2025-02-14 00:00

(사진제공=강원FC)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강원FC가 삼교리동치미막국수와 2년 연속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강원FC는 12일 강원FC 춘천사무국에서 삼교리동치미막국수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김병지 강원FC 대표이사, 삼교리동치미막국수 최환성, 최재순 공동대표가 참석했다. 지난해에 이어 다시 한번 인연을 이어 갔다.

삼교리동치미막국수는 지난해보다 증가한 규모의 전액 현금 지원을 약속하며 강원FC의 든든한 후원자를 자처했다. 올해는 경기장 골대 뒤 L보드에서 삼교리동치미막국수를 만나볼 수 있다. 삼교리동치미막국수가 구매한 기부 시즌권을 통해 강원특별자치도 내 어린이, 청소년들이 프로축구 관람 혜택을 누릴 예정이다.

최환성 공동대표는 “강원FC는 내가 태어나고 자란 지역의 프로축구팀이다. 지난해 강원FC와 삼교리동치미막국수가 함께 의미 있는 성과를 이뤘다고 생각한다”며 “다시 한번 후원하게 돼 뜻깊고 감회가 남다르다. 올 한해도 양사가 함께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병지 대표이사는 “2년 연속 삼교리동치미막국수와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 올해도 강원FC와 삼교리동치미막국수가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며 “든든한 지원을 발판 삼아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는 한 해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삼교리동치미막국수는 1976년 강릉시 주문진읍 삼교리에서 시작해 현재 강릉시 구정면에 본점을 두고 있다. 49년 전통의 삼교리동치미막국수는 6개월 이상 저온 저장한 무를 사용해 독특한 숙성 방법으로 맛을 완성한 막국수로 잘 알려져 있다. 현재 전국에 25개 가맹점이 성황리에 영업 중이다.

dltkdwls3170@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