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6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부산학생인성교육원과 금정구정신건강복지센터 학생 정신건강 증진 위해 맞손

[부산=아시아뉴스통신] 김인숙기자 송고시간 2025-03-13 09:07

한빛학교 위탁생 위한 쳬계적 상담, 전문적인 정신건강 교육 협력 강화
협약식모습(사진제공=부산교육청)

[아시아뉴스통신=김인숙 기자] 부산광역시교육청학생인성교육원(원장 강내희)는 지난 10일 오후 2시 금정구정신건강복지센터와 학생인성교육원에서 한빛학교 위탁생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날 협약을 통해 ▲정신건강 고위험군 위탁학생 상담지원 ▲위탁학생 및 교사 대상 정신건강 증진 교육 등 교직원과 학생들의 심리·정서적 안정을 돕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부산학생인성교육원은 한빛학교 위탁생들을 위한 체계적인 상담, 전문적인 정신건강 교육 등에 이번 협약이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강내희 학생인성교육원장은 “최근 불거진 청소년 정신건강 문제 해결을 위한 사회적 차원의 대응이 절실해지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관계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해 학생들의 심리적 안정과 올바른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newsbusan1@naver.com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