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4월 29일 화요일
뉴스홈 정치
윤상현, "8연패 민주당, 李 경질해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희연기자 송고시간 2025-03-15 00:14

 
윤상현./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장희연 기자] 윤상현 국민의힘 의원이 "탄핵심판 민주당 8연패, 이정도면 이재명 대표와 지도부를 경질해야 하는 것 아닌가"라고 말했다.

윤 의원은 지난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최재해 감사원장과 이창수 서울중앙지검장 등 검사 3명에 대한 탄핵심판청구가 기각됐다. 지금까지 결과는 민주당 8연패다. 보통 이 정도면 스포츠계에서는 감독과 코칭스태프가 경질되거나 최소한 사과를 하는데, 민주당 지도부를 보면 전혀 미안함도 부끄러움도 모르고 있다."라고 적었다.
 
이재명./아시아뉴스통신 DB


이어 "윤석열 대통령 구속취소를 결정한 중앙지법 판사에게는 찍소리도 못하면서, 괜한 심우정 검찰 총장에게 화풀이하며 심술을 부리고 있다. 그러면서 윤 대통령 구속취소에 대해 즉시항고를 해 달라고 협박과 애원하는 모습이 보기에 참 민망하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지금 불안할 것이다. 자신들이 저지른 29번의 줄탄핵이 사실은 국정을 마비시키기 위한 불순한 계략이었음이 헌법재판소의 판결로 만천하에 드러났고, 이것을 국민들께서 점점 더 많이 인식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기 때문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윤상현./아시아뉴스통신 DB


이어 "최근 여론조사 결과를 보며 불안한 마음은 더할 것이다. 엠브레인퍼블릭·케이스탯리서치·코리아리서치·한국리서치가 지난 10~12일 조사한 결과만 보더라도 국민의힘 지지도는 38%, 민주당은 36%로 집계됐다. 민주당이 아무리 윤 대통령과 국민의힘을 모함해도 이제는 국민들께서 그 말을 곧이곧대로 믿지 않는다는 방증이다."라고 덧붙였다.

윤 의원은 "윤 대통령 탄핵심판도 마찬가지다. 윤 대통령 탄핵심판이 민주당 주도의 ‘내란몰이 사기탄핵’이라는 여러 가지 증거가 속속 밝혀지고 있다. 이에 윤 대통령이 12.3 비상계엄을 발동한 이유가 민주당의 폭주를 국민께 알리고 그것을 막기 위한 결단이었다는 것이 점점 더 설득력을 얻어 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재명./아시아뉴스통신 DB



이어 "윤 대통령 탄핵 각하는 기대가 아니라 사실에 다가가고 있다. 이제 민주당은 조기대선이라는 헛물을 그만 켜시고, ‘줄탄핵, 줄기각’에 대한 진정한 사과와 함께 이 대표와 지도부를 경질함으로써 국민들께 책임 있는 제1야당의 모습을 보여주시기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