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6월 16일 월요일
뉴스홈 정치
안철수, 이준석에 만남 제안 "이재명 반드시 막아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희연기자 송고시간 2025-05-21 00:16

안철수./아시아뉴스통신 DB


[아시아뉴스통신=장희연 기자]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이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에게 만남을 제안했다.

안 의원은 지난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준석 후보께 만남을 제안한다. 서로 허심탄회하게 이야기 나누자. 후보의 일정과 시간에 저는 전적으로 맞추겠다."라고 말했다.
 
이준석./아시아뉴스통신 DB


이어 "저는 누구보다도, 후보께서 우리 당으로부터 받은 깊은 상처를 잘 알고 있다. 기득권 세력이 후보께 했던 일, 저 역시 똑같이 겪었다. 과거 단일화를 통해 정권교체에 기여했지만, 국민 앞에 선언했던 공동정부의 약속은 지켜지지 않았다. 그래서 저는 이 후보의 상처를 진심으로 이해할 수 있고, 진정으로 도와드릴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비단 단일화뿐만 아니다. 후보께서 지금 걸어가고 계신 3당의 길, 저도 오랜 기간 한국 정치를 바꾸기 위해 그 길을 걸어본 유일한 사람이다. 지금 우리는 이재명 후보라는 ‘거악(巨惡)’을 반드시 막아야 한다. 후보께서 지적한 대로, 이재명 후보는 사이비 종교와 같은 존재다."라고 말했다.
 
안철수./아시아뉴스통신 DB



이어 "커피값 120원, '호텔 경제학', 이것들은 빙산의 일각이다. 무지에서 비롯된 포퓰리즘은 국가 재정을 파탄 내고, 결국 국민의 삶을 파괴할 것이다. 남미의 선진국이 순식간에 후진국으로 전락한 일은 더 이상 남의 나라 이야기가 아니게 되었다. 대한민국을 위해, 2030세대를 위해, 미래세대를 위해, 반드시 막아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후보께 간곡히 요청드린다. 부디 만나자. 언제, 어디서든 저는 후보께 맞추겠다. 그 만남이 승리의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