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구상공회의소 전경./아시아뉴스통신 DB |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대구상공회의소와 대구시는 지역 기업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2026 대구 ESG 스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지역 기업의 ESG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ESG 경영을 효과적으로 도입·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총 6회로 구성되며, 오는 19일 1회차 교육을 시작으로 ESG 경영을 비롯해 환경경영, 공급망 실사, 정보공시 등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또한 전체 교육 중 4회 이상 참석한 참가자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된다.
참여 대상은 ESG 대응에 관심이 있는 지역 기업 임직원, 공공기관 관계자이며, 신청은 15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2026 대구 ESG 스쿨'에 대한 상세내용은 대구상의 홈페이지(www.dcci.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eok193@daum.net















